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황민현, 단독 오프라인 팬미팅 성료 "10년 동안 스스로 성장하는 시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황민현이 단독 오프라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황민현은 지난 12일~14일 사흘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아티움에서 단독 팬미팅 ‘나의 여름’을 개최, 약 2시간 동안 팬미팅을 펼쳤다.

직접 피아노를 치며 등장한 황민현은 솔로곡 ‘EARPHONE’으로 팬미팅을 시작했고 이어 호피폴라의 ‘너의 바다’를 열창했다. 황민현은 팬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코너들을 준비하는가 하면 넬의 ‘기억을 걷는 시간’, 샤이니의 ‘VIEW’, 백현의 ‘UN Village’까지 황민현만의 매력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곡들을 준비했다. 수준급의 보컬 실력뿐만 아니라 오랜만의 댄스 실력까지 확인할 수 있었다.

이어지는 코너에서 황민현은 ‘여름’을 주제로 한 추억 토크와 황민현의 추천곡을 현장 라이브로 소화하는 등 감성 넘치는 꿀 보이스를 선사했다. 특히 지난 9일 황민현의 생일을 맞아 깜짝 케이크가 등장했고 팬들은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끝으로는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Universe (별의 노래)’, ‘Daybreak’ 등 밴드 라이브와 함께 색다른 모습과 완벽한 무대 매너를 선사했다.

황민현은 “10년 만에 처음으로 단독 팬미팅을 했다. 10년 동안 제 스스로도 성장하는 시간이 됐고 황도(공식 팬클럽 명)들 덕분에 사랑을 주는 법도 늘었다. 이번 팬미팅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됐고 황도와 함께라면 어떤 미래가 찾아와도 두렵지 않을 것 같다. 이번 팬미팅이 삶의 원동력이 되어 더 멋진 아티스트가 되겠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으로 찾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앙코르 무대인 ‘모든 날을 너와 함께 할게’로 팬미팅의 대미를 장식했다.

한편, 황민현이 출연하는 tvN ‘환혼’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