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아이브, '애프터 라이크' 콘셉트 포토 공개..컬러풀한 청량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아이브(IVE)가 컬러풀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지난 12일부터 1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우선 공개된 포토 속 가을은 파란색을 상징 컬러로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선보였다.이서는 노란색과 금빛을 오가는 컬러로 상큼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냈고 안유진은 핫핑크를 상징 컬러로 힙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장원영은 레드와 화이트의 조화로 도발적이고 성숙한 매력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레이는 그린 컬러로 싱그러운 매력을 자아내며 소녀스러움을 자랑했다. 또한 리즈는 하늘색의 컬러와 함께 밝게 미소 짓는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아이브는 오는 22일 세 번째 싱글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는 두 번째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의 연장선에 있는 앨범으로 또 한 번의 반박불가한 '자기애'를 표현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테니 이제 마음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 달라는 구체적인 사랑법을 노래한 곡이다.

아이브의 세 번째 싱글 'After LIKE (애프터 라이크)'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