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전국 투어 피날레…"하늘빛 물결, 서울서 마무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가수 임영웅이 하늘빛 축제의 장을 이어간다. 서울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피날레를 장식한다.

임영웅은 12일부터 오는 14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개최한다.

임영웅은 발라드, 댄스, 힙합, 트로트, 팝 등 화려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했다. 약 150분간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와 수록곡 ‘무지개’를 비롯해 다양한 곡들을 라이브로 선사할 예정. 출구 없는 ‘히어로 매직’을 예고했다.

아쉽게 티켓팅에 성공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선물도 준비했다. 14일 서울 마지막 공연을 인터파크 및 티빙을 통해 실시간 온라인 생중계한다.

임영웅은 지난 5월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까지 ‘아임 히어로’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전 지역 진회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역마다 색상이 달라지는 포토존 등으로 공연의 재미를 더했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소아암·백혈병 환아와 가족을 위해 선한 스타 7월 가왕전 상금을 기부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물고기뮤직>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