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오늘(12일) 서울 공연으로 마무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가수 임영웅 씨가 전국투어 콘서트의 마지막 지역인 서울에서 하늘빛 축제의 장을 연다.

12일부터 오는 14일까지 3일간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임영웅 씨의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가 개최된다.

이날 임영웅 씨는 발라드부터 댄스와 힙합, 트로트, 팝 등 화려하고 다채로운 무대의 향연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특히 임영웅 씨는 음악방송을 통해 선보였던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와 '무지개'를 비롯해 다양한 수록곡을 라이브로 선사, 또 한번 출구 없는 '히어로 매직'으로 관객도 매료시킬 예정이다.

관객들의 눈과 귀를 자극하는 임영웅 씨표 무대들과 함께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고퀄리티 무대 연출 그리고 생생한 밴드 연주, 중독성 강한 안무 등이 약 150분간 진행돼 남녀노소 나이불문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도 이어진다.

아쉽게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과 더 많은 이가 공연을 볼 수 있게 14일 서울 마지막 공연은 인터파크 및 티빙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과 생중계돼 현장의 열기까지 잇는다.

[사진=뮬고기 뮤직]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께 만들어갈 뉴스앱 [이슈묍] 내려받기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