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손흥민, 속옷 화보 모델 변신…탄탄한 근육질 몸매 '감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손흥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2022 가을 캠페인 한국 앰버서더 발탁]

머니투데이

축구선수 손흥민./사진제공=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축구선수 손흥민(31·토트넘 홋스퍼)가 속옷 화보 속 남다른 근육질 몸매를 뽐냈다.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은 8일 손흥민이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새로운 한국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측은 손흥민의 자신감이 브랜드가 오랜 시간 추구해온 정체성과 부합한다며 앰버서더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손흥민은 이날 공개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화보 속 2022 가을 컬렉션 제품을 입은 채 남성미를 발산했다.

손흥민은 속옷이 살짝 드러나도록 걸친 청바지에 상의 없이 청재킷만 걸친 채 뚜렷한 복근을 자랑했다.

머니투데이

축구선수 손흥민./사진제공=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화보 속 손흥민은 속옷만 입은 채 건강한 몸매를 뽐내며 미소를 지어보였다.

손흥민은 캠페인 화보 속 이번 시즌 '앰보스드 아이콘' 컬렉션과 '모던 코튼'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손흥민은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오래된 팬으로서 한국에서 브랜드 엠버서더로 함께 하게 되어 매우 설렌다"며 "이번 캠페인의 모델이 된 것을 정말 뜻깊게 생각하며 기대된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