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하정우X황정민→윤종빈 감독 '수리남', 9월 9일 넷플릭스 공개[공식]

헤럴드경제 천윤혜
원문보기

하정우X황정민→윤종빈 감독 '수리남', 9월 9일 넷플릭스 공개[공식]

속보
尹, 호송차 타고 김건희 특검 도착…소환 조사 예정


[헤럴드POP=천윤혜기자]'수리남'이 오는 9월 9일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공개된다.

'수리남'은 남미 국가 수리남을 장악한 무소불위의 마약 대부로 인해 누명을 쓴 한 민간인이 국정원의 비밀 임무를 수락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한국형 갱스터 무비와 첩보전의 절정을 보여줬던 윤종빈 감독이 이번 작품에서는 낯선 나라 수리남을 장악한 한인 마약 대부와 그를 검거하기 위해 손잡은 민간인과 국정원의 흥미진진하고 비밀스러운 작전을 펼쳐 보인다.

뿐만 아니라 쌍천만 배우 하정우와 황정민, '오징어 게임'으로 세계적 스타로 거듭난 박해수,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조우진과 유연석 그리고 '듄', '일대종사', '와호장룡'의 장첸까지 참여하며 '수리남'의 빛나는 라인업을 꽉 메웠다. 목숨을 걸고 국정원의 작전에 투입된 민간인 강인구 역의 하정우, 이름조차 낯선 수리남을 장악한 희대의 사기꾼이자 마약 대부 전요환 역의 황정민, 전요환을 잡기 위해 마지막 작전을 펼치는 최창호 역의 박해수, 전요환의 오른팔이자 행동대장 변기태 역의 조우진, 전요환을 비호하는 변호사 데이빗 박 역의 유연석 그리고 수리남에서 악명 높은 중국 조직의 수장 첸진 역의 장첸, 이름만으로도 기대가 차오르는 명품 배우들이 최고의 연기 대전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더욱 기대가 커진다.

한편 '수리남'은 오는 9월 9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