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이승윤, 코로나19 확진…'불후' 록 페스티벌 불참 "죄송"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가수 이승윤©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이승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확진됐다.

이승윤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 확진 사실을 알렸다. 그러면서 이날 진행 예정이었던 '불후의 명곡-록 페스티벌 인 강릉'에 불참한다는 공지도 함께 냈다.

불참 공지문에는 "17일 '불후의 명곡- 록 페스티벌 인 강릉' 리허설 전 진행한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확인, 곧바로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어 "전 스태프 역시 선제적 조치로 신속 항원 검사를 진행해 일부 밴드 멤버가 양성 판정을 받았으며 그 외 스태프는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며 "현재 이승윤은 인후통 증상 외 다른 증상은 없으며 본인 외 모두의 건강과 안정을 위하여 즉시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재택 치료에 집중하게 되었다"는 설명이 첨부됐다.

이승윤은 불참 공지문과 함께 "존경하는 선배, 동료 가수분들과 항상 마음을 많이 써주시는 불후의 명곡 제작진분들과 멀리서 찾아와 주실 팬분들과 현지 주민들까지 모두 함께 강릉의 무대에서 페스티벌을 즐기길 참으로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렸고 기대했습니다만 저보다 더 기다리고 기대하시고 준비하시고 수고하신 모든 분께 이토록 갑작스러운 폐를 끼치게 되었습니다"며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부디 즐거운 페스티벌이 되길 기원합니다"라고 밝혔다.
hmh1@@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