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틱톡의 새 주인 찾기

틱톡,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 론칭…전소미 등 호스트, 에스파 지젤·위너 이승훈 등 게스트 예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이 K팝 인기 아티스트들의 공연에 주제토크를 더한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로 대중에게 더 깊이 다가간다.

13일 틱톡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 론칭 소식을 전하며, 출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는 틱톡의 대표 온라인 라이브 공연인 '틱톡 스테이지'에 토크쇼를 더한 새로운 음악콘텐츠다.

해당 콘텐츠는 틱톡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 '당신의 모든 것을 존중'이라는 테마와 함께 전소미(일상), 아스트로 문빈&산하(도전), 비투비 은광&현식(텐션), 광희(힐링), 성시경(기분) 등의 호스트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전자신문

사진=틱톡 제공


특히 호스트는 물론 에스파 지젤, 비비지 엄지, 크래비티 형준, 태영, 민희, 위너 이승훈, 정승환 등 특별 게스트들의 출연을 통해 주요 테마들을 색다른 톤으로 비출 것으로 예고되는 바 관심을 끈다.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틱톡 앱 내 틱톡 스테이지(@tiktok_stage) 계정에서 밤 7시부터 2시간 동안 라이브로 진행된다. 라이브 방영 다음날 오후 1시부터 3시까지는 틱톡스테이지 계정을 통해 재방송될 예정이다.

틱톡은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 본격 진행을 앞두고 오는 19일까지 △영상 답변가능 질문 △깜짝 연결기회 사연접수 △호스트 최애곡 투표 등 사전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틱톡 관계자는 "이번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는 틱톡에서 즐기는 새로운 라이브 토크쇼 프로젝트다. 유저들이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주제에 대해 라이브로 소통하고,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처럼 '당신의 모든 것을 존중'하기 위해 마련된 틱톡의 다양한 기능들을 함께 알아보며 틱톡과 즐거운 일상을 경험할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