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종합] 허재♥이미수, 결혼 30년만 리마인드 웨딩…허훈 "母, 손예진인 줄"('허섬세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텐아시아

/사진=JTBC '허섬세월 – 허삼부자 섬집일기' 방송 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허재, 이미수 부부가 결혼 30주년 기념 리마인드 웨딩을 올린 가운데, 허훈이 두 사람 보고 손예진과 현빈 같다고 말했다.

지난 6일 방송된 JTBC 예능 '허섬세월 – 허삼부자 섬집일기'에서는 허재 아내 이미수가 녹도를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허재, 허웅, 허훈 삼부자는 선착장에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었다. 세 사람이 기다린 사람은 바로 아내이자 엄마인 이미수. 첫째 아들 허웅은 이미수를 반기며 "뱃멀미 안 했어?", "안 피곤해?"라고 물으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텐아시아

/사진=JTBC '허섬세월 – 허삼부자 섬집일기' 방송 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허재는 "너희 둘 만나러 왔는데 엄마가 피곤하겠냐?"라고 하기도. 이미수의 시선은 허재가 아닌 허웅, 허훈에게로 향했다. 허재는 "셋이서 가라. 난 간다"며 손을 흔들었다. 이에 허훈은 "빨리 와"라며 엄마에게 "아빠 어때?"라고 물었다. 이미수는 "예쁜데"라고 답했다.

네 사람은 선착장을 떠나 집으로 향했다. 이미수는 녹도의 풍경을 둘러보며 "여기 제2의 하와이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허웅은 "엄마 온다고 청소도 다 했다"고 설명했다. 이미수는 "영화의 한 장면 같다. 훌륭하다. 뷰가 예쁘다"고 말했다.

허훈은 엄마를 위해 웰컴 주스, 과일을 준비했다. 허재는 "주스 만들어도 한 시간, 밥 만들어도 세 시간. 손만 대면 세 시간이다. 앞으로 손대지 마"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미수는 집 안을 둘러보기 시작했다.

텐아시아

/사진=JTBC '허섬세월 – 허삼부자 섬집일기' 방송 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허재, 허웅, 허훈은 이미수를 위한 제1회 요리 대결을 시작했다. 허재는 고사리 파스타, 허웅은 홍합 스튜, 허훈은 전복 새우 감바스를 하기로 결정했다. 세 사람은 준비 과정부터 불꽃 튀는 경쟁을 펼쳤다. 하지만 허술함이 가득해 웃음을 안겼다. 우여곡절 끝에 각자 만들기로 한 음식을 완성했다.

이미수는 허웅, 허훈, 허재가 만든 음식을 차례로 맛을 봤다. 허재는 첫 음식을 먹은 이미수에게 점수를 알려달라고 했다. 이미수는 "다 먹어보고 판단해야지. 입을 좀 다물어야 한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미수는 두 아들에게는 100점을, 남편인 허재의 요리에는 80점을 부여했다.

허훈은 "엄마는 아빠한테 뭐에 반했어?"라고 물었다. 이미수는 "내가 아직도 기억이 난다. (브라운색) 마바지에 헐렁한 남방을 입고 샌들을 신었다"도 답했다. 허훈은 "나름 스타일리시했네"라고 말했다.

텐아시아

/사진=JTBC '허섬세월 – 허삼부자 섬집일기' 방송 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수는 "외모를 보고 패션모델인 줄 알았다. 옷 컬러도 예뻤다"고 설명했다. 허훈은 "훤칠한 외모에 끌렸나 보다"고 했고, 이미수는 "단지 외모"라고 말했다. 허웅은 "내면은 안 봤어?"라고 물었고, 허훈은 "내면 봤으면 결혼 못 했지"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점심을 다 먹은 뒤 허웅과 허훈은 가족사진을 찍자며 허재, 이미수에게 옷을 갈아입고 나오라고 했다. 허웅, 허훈은 허재, 이미수가 옷을 갈아입는 사이 무언가를 준비했다. 바로 두 사람의 결혼 30주년 기념 리마인드 웨딩이었다. 가족사진을 찍은 뒤 허웅은 "예쁘게 나왔다. 배우인 줄 알았다"고 말했고, 허훈은 "손예진인 줄 알았다. 아빠는 현빈"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후 저녁을 먹던 중 허재는 두 아들의 결혼에 대해 언급했다. 허웅은 "그런 질문 하지 마. 엄마 진지해진다고"라고 했다. 그러면서 "난 솔직히 결혼 생각이 아예 없어. 난 마흔에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미수는 "미쳤어"라고 했고, 허재는 "엄마를 잘 아는데 엄마는 너희 둘이 항상 옆에 있으면 제일 행복한 사람"이라고 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