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0 전 세대가 모두 즐기는 대축제 'IM HERO'
가수 임영웅이 대전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물고기 뮤직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임영웅이 팬클럽 영웅시대와 함께 대전을 하늘색 빛 물결로 수놓았다.
임영웅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대전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를 개최하고 가까이서 팬들과 만났다. 임영웅은 첫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비롯해 '무지개' '사랑해 진짜' 등 수록곡들로 무대를 다채롭게 꾸미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또한 임영웅은 눈물샘을 자극하는 고품격 감성부터 듣는 순간 온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댄스와 트로트 등 모든 장르를 아우르며 10대부터 90대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렇게 남녀노소 나이 불문 '히어로 매직'으로 전 세대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을 연 임영웅은 화려한 퀄리티의 무대와 함께 팬들을 향한 고마움도 잊지 않으며 임영웅 그리고 영웅시대가 함께 만들어가는 'IM HERO'의 의미까지 강조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었던 현장 이벤트와 지역마다 색상이 달라지는 포토존 등 지루함 없이 공연을 기다리게 하는 'IM HERO'는 첫 지역이었던 고양에 이어 창원과 광주, 그리고 대전까지 하늘색 빛 물결을 뽐내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와 함께 임영웅은 지난 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다시 만날 수 있을까'로 1위를 차지하며 첫 번째 정규앨범 'IM HERO'의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