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스토브 핫위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스토브인디’는 매월 다양한 혜택이 집중된 ‘스토브 핫위크’를 통해 이용자들 보다 인디 게임에 편하고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매월 1일부터 7일까지 인기 인디 게임을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고, 이용자들의 참여로 만들어지는 이벤트를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스토브 핫위크’에는 핫 세일, 핫 딜, 핫 배틀 등 3가지 코너에서 다양한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핫 세일’은 인디 게임 할인 프로모션으로, 이번달에는 ALTF4, 노베나 디아볼로스, 트러블슈터, 레전드 오브 키퍼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핫 딜’은 일일 타임세일 이벤트다. 매일 한정 수량 쿠폰을 공개, 인디 인기 게임을 하루에 1개씩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첫 ‘스토브 핫딜’에는 러브 딜리버리, 브란테경의 삶과 고난, ATOM RPG, 더스트 투 디 엔드 등 스토브인디 최고 인기작들이 올랐다.
‘핫 배틀’은 게임 2종이 판매 배틀을 벌이는 코너로 기간 내 더 많이 판매되거나 먼저 매진된 게임의 구매자들은 추가 1000원 캐시백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7월 ‘핫 배틀’에는 더위를 날릴 수 있는 공포 게임 ‘이카이’와 ‘닉토포비아’가 맞붙는다.
‘스토브 핫위크’ 외에 ‘싸-다-구’ 이벤트도 진행한다. ‘싸게 해줘’, ‘다시 해줘’ ‘구해줘’의 약자로 할인을 희망하는 게임이나 다시 진행을 원하는 이벤트·프로모션, 입점되길 원하는 게임 등의 의견을 댓글로 게시하는 이벤트다.
여승환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이사는 “스토브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강력한 혜택과 할인을 준비했다. 매월 1일부터 7일까지 인디 게이머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상품과 차별화된 혜택을 통해 재미있고 풍성한 게임 구매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스토브 핫위크가 스토브는 물론 인디 게임의 대표 월간 프로모션으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