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순수한 라이프' 김지민, 파워 J형의 ♥김준호 없는 여행 "속세 벗어나 순수하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개그우먼 김지민과 홍윤화가 ‘순수한 라이프’ 여행에 나섰다.

지난 28일 첫 방송된 MBC every1 ‘순수한 라이프’에서 김지민과 홍윤화는 배우 황보라, 모델 송해나 등과 함께 강원도 양양으로 함께 여행을 떠났다.

김지민은 “속세에서 벗어나 하루라도 순수하게 살고 싶다”면서 이번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일정부터 준비물까지 꼼꼼하게 챙기며 MBTI 파워 ‘계획형’(J형) 성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팀원들 중 유일한 ‘J형’인 김지민은 팀원들을 위해 함께 들고 다닐 에코백과 텀블러, 비누까지 준비했고 각 여행 코스를 팀원들에게 소개했다.

유일한 유부녀 홍윤화는 남편 김민기와 함께 여행 가방을 꾸렸는데 골뱅이 등 저녁에 먹을 야식은 절대 잊지 않았다.

이들의 비움을 실천하는 여행은 쉽지 않았다. 모두가 햇볕이 반짝이는 빛나는 모래사장에서 하는 요가를 상상했지만, 현실은 강풍으로 모래가 뺨을 때리는 환경이었다. 그럼에도 김지민과 홍윤화는 긍정 에너지로 순간을 즐겼다.

이후 이들은 양조장을 찾았고 술 빚기에 임한 후에는 숙소로 돌아와 비움의 여행을 이어나갔다. 완벽한 준비로 여행을 이끄는 김지민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홍윤화가 다른 멤버들과 함께 앞으로 또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관심이 이어진다.

한편 ‘순수한 라이프’ 2회는 오는 7월 5일 화요일 밤 12시에 방송 된다.

사진 제공 : MBC every1 '순수한 라이프' 방송 캡처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