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일만대교 부지 둘러보는 이준석 대표 (포항=연합뉴스) 손대성 기자 = 29일 경북 포항시 남구 동해면 연오랑세오녀테마공원에서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왼쪽에서 두번째)가 영일만대교 현장 부지를 둘러보고 있다. 2022.6.29 sds123@yna.co.kr (끝) 연합뉴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영일만대교 부지 둘러보는 이준석 대표 (포항=연합뉴스) 손대성 기자 = 29일 경북 포항시 남구 동해면 연오랑세오녀테마공원에서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왼쪽에서 두번째)가 영일만대교 현장 부지를 둘러보고 있다. 2022.6.29 sds123@yna.co.kr 연합뉴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29일 오후 포항시 남구 연오랑세오녀테마공원을 찾아 포항시 관계자로 부터 영일만 대교 건설과 관련한 설명과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 자리에서 이강덕 포항시장은 영일만대교 건설의 필요성에 대한 당위성을 강조했다.
이어 김병욱 의원, 이철우 도지사, 이강덕 포항시장 등과 호미곶 국가해양정원을 둘러봤으며, 30일에는 한수원월성본부 맥스터 현장을 시찰할 예정이다.
한편, 이 대표는 이번 포항 방문 일정이 최근 자신을 비토한 김정재 의원을 겨냥한 '무력시위'라는 해석에 대해 선을 그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