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여기서 잘 거야”...소유, 돼지 씨름 승부욕 폭발(‘호캉스 말고 스캉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소유가 승부욕을 폭발, ‘힘 소유’의 면모를 제대로 드러낸다.

오는 27일 ENA PLAY와 MBN에서 방송되는 ‘호캉스 말고 스캉스’(이하 ‘스캉스’)에서는 인천 을왕리 ‘T 리조트’ 스위트룸을 둘러싼 ‘스캉스’ 멤버들의 ‘돼지 싸움’ 대격돌이 벌어진다.

이날 방송에서 예지원, 소이현, 소유 그리고 ‘스캉스’의 새로운 여행 메이트 김지민은 서해 풍경 속 반려동물과 함께 묵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인천 을왕리 ‘T 리조트’를 찾는다.

먼저 ‘VIP 스위트룸’으로 향한 네 사람은 객실에 들어서기 전부터 오션 뷰를 자랑하는 복도에 시선을 빼앗긴다. 이들은 파노라마 오션 뷰는 물론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인 ‘VIP 스위트룸’에 들어서자 감탄을 금치 못한다고 해 ‘스캉스’ 멤버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객실의 모습을 궁금하게 한다.

소이현은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좋은데?”를 연신 내뱉으며 놀란 토끼 눈을 보인다. 특히 소유는 삼면이 바다인 침실에 “나 오늘 무조건 여기서 잘 거야!”라며 의욕을 불태운다고. 이 밖에도 ’스캉스‘ 멤버들은 커플 상황극을 벌이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또한 ‘T 리조트’의 또 다른 스위트룸 ‘T& 스위트룸’으로 들어선 네 사람은 티룸(Tea Room)과 서해안의 절경이 한눈에 보이는 객실 풍경에 돌고래 함성을 내지른다. 이에 ‘스캉스’ 멤버들은 VIP와 T& 스위트룸을 놓고 ‘돼지 씨름’ 대결을 펼친다. ‘힘’ 소유와 ‘날쌘’ 예지원의 의외의 접전(?)이 벌어진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재미를 높이고 있다.

과연 게임의 승자는 누가 될지 예지원, 소이현, 소유, 김지민의 마음을 사로잡은 ‘T 리조트’ 스위트룸은 오는 27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호캉스 말고 스캉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ENA PLAY, MBN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