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종합] 장나라, 6살 연하 감독과 오늘 결혼…남편 얼굴·신상 철통 보안 당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텐아시아

장나라



배우 겸 가수 장나라가 결혼한다.

장나라는 26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랑은 2년간 교제해온 6살 연하 촬영 감독. 두 사람은 드라마 'VIP'에서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장나라 예비 신랑에 대해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장나라 남편의 신상이 공개되는 것을 원치 않았다. 소속사 측은 "예비 신랑이 비연예인인 만큼 혼란스럽지 않도록 신상에 대한 과도한 추측은 삼가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부탁했다.
텐아시아

장나라



가족을 공격하는 글이나 도를 넘는 신상 유포에 대해선 악의적인 것으로 판단, 소속사 차원에서 대응하도록 하겠다고 경고했다.

그러면서 "인생 2막을 시작하는 장나라의 새로운 출발에 축복과 응원만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장나라의 결혼식 청첩장에도 신랑의 보호를 위한 안내가 되어있다. 매체를 통해 공개된 청첩장에는 "식장 입장시에 명단을 확인합니다. 일시, 장소와 신랑의 신상, 사진, 영상이 유포되지 않도록 간곡히 부탁드린다"는 당부 내용이 적혀있다.

소속사는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으로 함께 해댈라. 지금까지 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장나라 배우는 가정에서도 일터에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겠다"고 밝혔다.
텐아시아

장나라



1981년 생으로 올해 42세인 장나라는 2001년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데뷔했다. 이후 '나도 여자랍니다' '4월 이야기' '스윗 드림' 등 히트곡을 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 '내 사랑 팥쥐' '운명처럼 널 사랑해' '황후의 품격' '고백부부' 'VIP' '오 마이 베이비' 등 다양한 작품으로 사랑받는 연기자로 자리잡았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