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신한금융투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경제 이정윤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공모주 청약 참여 고객을 위한 공모주 환불금 재투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신한금융투자에서 공모주 청약에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선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연 3.0% 특판 환매조건부채권(RP)' (세전, 91일물)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공모주 청약 신청 고객 중 신규고객(지난 2월1일 이후 생애 신규) 또는 국내주식 무거래고객(올해 1월1일~5월31일 기간 내 해당) 대상이며, 한도는 청약 환불금액까지 최대 5000만원이다. 한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기간 내 주가연계증권(ELS) 청약 고객 대상으로 최종 배정(입고완료) 금액에 따라 ELS 입고 1000만원 당 1만원 신세계 상품권(최대 1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주연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공모주 청약 환불금에 대한 재투자처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비교적 안정적으로 혜택 금리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하여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고객들이 중·단기 자금을 운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정윤 기자 leejuy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