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인더숲', 이번엔 BTS 뷔→박서준 우정여행 본다

한국일보
원문보기

'인더숲', 이번엔 BTS 뷔→박서준 우정여행 본다

서울맑음 / -3.9 °
그룹 방탄소년단 뷔부터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 픽보이가 '인더숲' 스핀오프로 뭉쳤다. 빅히트뮤직, 어썸이엔티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 뷔부터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 픽보이가 '인더숲' 스핀오프로 뭉쳤다. 빅히트뮤직, 어썸이엔티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 뷔부터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 픽보이가 '인더숲' 스핀오프로 뭉쳤다.

14일 하이브는 "오는 7월 '인더숲' 시리즈의 스핀오프인 '인더숲: 우정여행'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인더숲'은 화려한 무대 위 숨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하이브의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0년 7월 '인더숲 BTS 편'으로 시작한 '인더숲' 시리즈는 지난해 '인더숲 BTS 편 시즌 2'와 '인더숲 세븐틴 편'을 통해 그림 같은 풍경 속에서 온전한 쉼을 즐기는 각 팀의 모습이 공개되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 가운데 오는 7월 방영되는 '인더숲: 우정여행'은 '인더숲'의 스핀오프로, 10년 간 우정을 이어온 연예계 대표 절친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하는 여행기를 그린다.

한 친구의 깜짝 제안에 3박 4일 우정 여행을 떠나게 된 이들은 함께일 때 본연의 '나'로 무장해제 되는 솔직하면서도 소소한 일상을 공개한다. 각자 최고의 영역에 오른 다섯 친구들의 특별한 여행인 '인더숲: 우정여행'을 통해 무대 위와는 또 다른 '청춘'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인더숲: 우정여행'은 오는 7월 JTBC에서 4회에 걸쳐 방송되며, 글로벌 OTT에서 VOD로도 만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