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뷔·박서준·픽보이·최우식·박형식 '인더숲'으로 우정여행 떠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사진제공=하이브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하이브의 힐링 예능 리얼리티 '인더숲'이 스핀오프(파생작) 프로그램 '인더숲: 우정여행'으로 돌아온다.

'인더숲' 측은 14일 "10년 간 우정을 이어온 연예계 대표 절친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BTS) 뷔가 함께하는 여행기를 그리는 '인더숲: 우정여행'이 오는 7월 JTBC에서 방송된다"라고 밝혔다.

'인더숲'은 화려한 무대 위 숨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하이브의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020년 7월 '인더숲 BTS 편'을 시작으로 지난해 '인더숲 BTS 편 시즌2'와 '인더숲 세븐틴 편'을 통해 그림 같은 풍경 속에서 온전한 쉼을 즐기는 각 팀의 모습이 공개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오는 7월 방영되는 '인더숲: 우정여행'은 '인더숲'의 스핀오프다.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하는 여행기는 한 친구의 깜짝 제안에 3박 4일 우정 여행을 떠나게 된 이들의 모습을 담는다. 함께일 때 본연의 '나'로 무장 해제되는 솔직하면서도 소소한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인더숲: 우정여행'은 오는 7월 JTBC에서 4회에 걸쳐 방송되며, 글로벌 OTT에서 VOD로도 만날 수 있다.
taehyu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