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2가 돌아옵니다"…이정재·이병헌·공유 출연 암시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2가 돌아옵니다"…이정재·이병헌·공유 출연 암시

속보
김건희 특검 "이준석 대표, 오는 21일 소환조사 예정"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넷플릭스가 '오징어 게임' 시즌2를 공식화했다.

넷플릭스는 13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시즌2 제작을 공식적으로 알리며 황동혁 감독의 편지를 공개했다.

황 감독은 "지난해 '오징어 게임' 시즌1을 세상에 내놓기까지 12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하지만 '오징어 게임'이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가 되기까지는 단 12일의 시간이 걸렸다"며 "'오징어 게임'을 쓰고, 연출하고, 제작한 사람으로서, 전 세계 팬 여러분께 인사를 전한다. '오징어 게임'을 시청해 주셔서,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그리고 이제, 기훈이 돌아온다. 프론트맨이 돌아온다. 시즌2가 돌아온다며. 딱지를 든 양복남도 다시 돌아올지 모른다. 영희의 남자친구 철수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더욱 새로운 게임, 놀라운 이야기로 다시 만나뵙겠다"고 전했다.

황 감독 편지에 기훈, 프론트맨, 양복남 등이 언급된 만큼 해당 배역을 연기한 이정재, 이병헌, 공유의 출연 가능성에 기대가 쏠린다. 특히 첫 게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거대 인형 영희를 떠올리게 하는 또 다른 캐릭터 철수의 등장까지 예고해 또 다른 거대 스케일의 게임이 등장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과연 시즌2로 돌아오는 '오징어 게임'이 전편의 영광을 잇고 넷플릭스의 하락세도 끌어올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