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YTN 언론사 이미지

'결혼' 서영, 본식 화보 공개 "둘 아닌 셋이 입장"

YTN
원문보기

'결혼' 서영, 본식 화보 공개 "둘 아닌 셋이 입장"

속보
'내란 혐의' 윤석열 전 대통령, 최후 진술 시작





배우 서영 씨가 결혼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서영 씨는 오늘(13일)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그는 "6월12일 꿈만 같던 결혼식을 잘 치렀다"며 "흔쾌히 달려와서 사회를 봐준 (정)준하 오빠 덕에 든든했다. 내 친구 허각과 내 동생 배슬기는 땀과 눈물을 훔치며 세상에 둘도 없었던 열창을 해줬고, 살면서 잊지 못할 시간을 만들어줬다"며 고마워했다.

남편은 한 살 연하 비연예인이다. 친구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 1년 반 동안 사랑을 키워오다 부부 결실을 맺었다. 또한 서영 씨는 임신 3개월 차다.

이에 대해 그는 "임신까지 해서 예민한 신부인데도 완벽한 시간을 만들어줬다"며 "평생 기억해야 할 와준 분들, 마음 전해준 분들, 축하해준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하다. 촬영을 많이 해봐서 안 떨릴 줄 알았는데 겪어보지 못한 긴장 속에 지금도 끝난 건가 싶다. 보답하며 잘 살겠다"고 약속했다.

또 다른 게시물에서는 "둘이 아닌 셋이 입장하여 공주놀이 실컷 한날"이라며 "#서영 #결혼했어요 #진짜했어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서영 씨는 2006년 드라마 '여우야 뭐하니'로 데뷔했다. '미세스 캅2'(2016)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2(2016~2017·2020) '사생활'(2020) 등에 출연했다. 영화 '가루지기'(감독 신한솔·2008) '원더풀 라디오'(감독 권칠인·2012)에서도 활약했다.


[사진=서영 SNS]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보기 〉
데일리 연예 소식 [와이티엔 스타뉴스]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