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케플러 김채현, 컨디션 난조 병원行 "'퀸덤2' 퍼포먼스만 참여"(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케플러 김채현이 컨디션 난조로 Mnet '퀸덤2' 퍼포먼스 무대만 참여한다.

케플러 소속사 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조이뉴스24

그룹 케플러(Kep1er) 김채현이 1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MTV '더 쇼' 생방송 현장공개에서 MC를 보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채현은 2일 '퀸덤2' 파이널 경연 긴장감으로 인한 컨디션 난조로 병원서 치료 받고 있다.

소속사는 "김채현은 소속사, 제작진, 담당 의료진과 심도 깊은 협의 끝에 파이널 무대 퍼포먼스에는 참가할 수 있게 조율 중이나 그 외 다른 스케줄은 부득이 불참한다"고 밝혔다.

아래는 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케플러 채현양은 금일 <퀸덤2> 파이널 경연을 앞두고 팬 분들께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고자 거듭 연습하던 중, 경연의 긴장감이 더해져 갑작스런 컨디션 난조로 병원에서 치료 중에 있습니다.

채현양은 팀에 피해가 갈 것을 우려해, 현재 <퀸덤2> 파이널 경연 무대에 참가하고자 하는 본인의 의지가 매우 강한 상태로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멤버들, 소속사 및 제작진은 담당 의료진과의 심도 깊은 협의 끝에 파이널 무대 퍼포먼스에는 참가할 수 있도록 조율 중이오나, 퍼포먼스 무대 외 금일 예정되어 있던 다른 스케쥴은 부득이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팬 분들 및 관계자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