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의 가장 큰 매력은 사계절 변하는 강원도 설악산의 경치를 시시각각 즐길 수 있는 친자연적 온천 테마파크라는 점이다. 온천수를 이용한 따뜻한 스파와 짜릿한 어트랙션 물놀이 시설로 사계절 내내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바다, 강과는 또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이곳 온천은 국내 최초로 '대한민국 1호 보양온천'으로 지정된 만큼 피부 보습과 한방 효과 면에서 탁월함을 자랑한다. 수돗물과 락스 같은 약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수질을 전문기사가 관리해 물에 민감한 고객들도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다.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을 만끽하고 싶다면 짜릿한 어트랙션 4총사인 메일스트롬, 월드앨리, 토렌트리버, 패밀리래프트가 제격. 슬라이드관을 통해 추락하듯 빠른 속도로 내려와 깔대기 모양의 커다란 관 안으로 떨어지는 메일스트롬을 비롯해 360도 회전과 급하강으로 스릴 넘치는 월드앨리, 급류 속에서 파도를 만끽하는 토렌트리버 등이 그야말로 여름을 잊게해 준다. 또한 튜브를 이용해 급하강과 회전을 반복하며 수로를 통과하는 패밀리래프트는 4인까지 이용 가능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연인과의 로맨틱한 시간을 원한다면 향기롭고 아름다운 빛깔의 노천스파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호기심 많은 어린이들은 직접 물놀이 시설을 다룰 수 있는 아쿠아플레이시스템과 20여종의 다양한 물놀이가 있는 아틀란티스가 좋다. 아울러 부모님에게는 수(水)치료를 위한 기능성 스파가 집중된 아쿠아풀이 제격이다.
물놀이에 지쳤다면 새롭게 들어선 '4D 극장'에서 수영복을 입은 채 감상하는 영화도 색다른 재미로 다가온다. 한편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24일까지 아쿠아동 이벤트홀에서는 뮤지컬 갈라쇼와 K-POP 커버댄스대회가 열리고 야외존에서는 마칭 퍼포먼스 렛츠스윙 공연이 펼쳐져 기대를 모은다.
dksong@fnnews.com 송동근 기자
☞ 파이낸셜뉴스 [모바일웹] | 패밀리사이트 [부산파이낸셜뉴스] [fn아이포커스] [fn아트] | 공식 SNS계정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