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신도시 이모저모

김은혜 "1기 신도시 주민 염원 '재정비 사업', 이뤄낼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안채원 기자]

머니투데이

(의정부=뉴스1) 조태형 기자 =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가 24일 경기도 의정부 로데오거리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2022.5.23/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he300]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가 24일 "1기 신도시 주민들의 염원인 재정비 사업, 그로 인해 새롭게 태어날 명품 신도시. 힘 있는 도지사 김은혜가 이뤄낼 것"이라고 밝혔다.

김 후보는 이날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글을 올려 "오늘 국민의힘 지도부가 산본의 1기 신도시 현장을 방문해 윤석열 대통령의 대선 공약인 '1기 신도기 재정비 사업 신속 추진'의 차질 없는 이행을 약속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김 후보는 "무엇보다 1기 신도시 특별법을 조속히 제정해 재건축 절차를 간소화하고 안전 진단 규제를 완화하는 등의 내용은 저의 공약이기도 하다"며 "김은혜가 하면 윤석열 정부가 하고, 김은혜가 하면 집권 여당이 한다는 사실이 또 한 번 증명됐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제 누가 도지사가 됐을 때 '희망'이 '현실'로 이뤄질지, '말'이 아닌 '발'로 일을 되게 할지 더욱 명확해졌다"고 했다.

앞서 이날 오전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성일종 정책위의장은 경기 군포의 한 구축 아파트 단지를 찾아 재건축 절차 간소화 등을 약속했다.

안채원 기자 chae1@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