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토이 스토리' 레전드의 모험…'버즈 라이트이어' 6월 15일 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외화 '버즈 라이트이어' 스틸컷.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외화 '버즈 라이트이어' 스틸컷.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레전드 버즈의 새로운 모험을 담은 '버즈 라이트이어'가 오는 6월 15일 개봉을 확정했다.

디즈니·픽사의 우주적 상상력이 담긴 '버즈 라이트이어'(감독 앤거스 맥클레인)는 미지의 행성에 고립된 인류를 탈출시키기 위한 '버즈'와 그의 정예 부대 요원들의 운명을 건 미션 수행을 그린 작품이다.

개봉 전부터 '어벤져스' 시리즈의 영원한 영웅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가 버즈 역을 맡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8종의 보도 스틸에는 상상의 스케일을 뛰어넘는 디즈니·픽사의 스페이스 액션 어드벤처가 고스란히 담겨 눈길을 끈다. 여기에 '토이 스토리' 레전드 버즈가 미지의 행성에 고립된 인류를 구하기 위해 반려 고양이 로봇 삭스와 머나먼 우주로 미션을 떠나는 모습은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또한 시공간을 초월한 환상의 팀플레이를 예고한 버즈의 새로운 친구이자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정예 부대원들이 버즈와 어떤 호흡을 자랑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 우주를 위협에 빠트릴 저그 황제의 등장, 초고속 비행으로 우주 곳곳을 누비는 버즈와 팀의 특별한 여정이 담긴 모습 또한 기대감을 높인다.

노컷뉴스

외화 '버즈 라이트이어' 메인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외화 '버즈 라이트이어' 메인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버즈 라이트이어'에는 매 작품 기발한 상상력과 완성도 높은 작품성을 선보인 디즈니·픽사 드림팀이 대거 참여해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도리를 찾아서' 공동 연출을 맡은 앤거스 맥클레인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소울' '인사이드 아웃' '업'으로 아카데미 3관왕을 수상한 피트 닥터 감독이 기획 및 각본에 참여했다.

올 상반기 기대작 중 하나로 주목받는 '버즈 라이트이어'는 오는 6월 15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