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그룹 제공) © 뉴스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김근욱 기자 = 컴투스 그룹이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 4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은 컴투스, 컴투스홀딩스, 컴투버스(대표 이경일) 3개 사에서 진행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는 참가자들에게 게임 분야의 전문적인 직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인턴십은 '웹(Web) 3.0' 사업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컴투스 그룹의 기조에 따라 블록체인 및 메타버스 직무까지 모집 범위를 확대한 게 특징이다.
모집 분야는 Δ게임기획 Δ게임아트 Δ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서버) Δ메타버스(사업·기획·프로그래밍) Δ블록체인(사업·마케팅·기획·운영·프로그래밍) 등 총 15개 직무이며,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필기테스트와 면접 전형을 실시해 6월 말 참가자를 선발한다.
게임 및 플랫폼 산업에 관심이 있는 대학 졸업자,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30일 오후 2시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컴투스 그룹은 참가자들이 본인의 상황에 맞는 인턴십을 선택할 수 있도록 경험형과 채용연계형 프로그램을 동시에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직무 체험에 특화된 경험형 인턴십은 오는 7월 4일부터 8월 26일까지 8주간 진행되며, 채용연계형 프로그램 참가자는 9월 23일까지 12주간의 인턴활동을 모두 마치면 평가를 거쳐 채용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컴투스 그룹 관계자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C2X 생태계 확대 및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 등 신사업을 활발히 추진할 뿐만 아니라, 드라마∙음악∙공연 등 우수한 K-콘텐츠로도 사업 영역을 지속 확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ukgeu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