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메타버스가 온다

​슈퍼캣, 자사 메타버스 플랫폼 '젭'에서 채용 설명회 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슈퍼캣 모든 계열사 소개...지원자 700여명 참석

사세 확장에 따라 전 분야 대규모 채용 진행 계획

아주경제

슈퍼캣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슈퍼캣이 4월 28일부터 자사 메타버스 플랫폼 ZEP(젭)에서 진행한 채용 설명회 'SUPER CAREER TALK'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채용 설명회에는 700여명의 구직자를 비롯해 슈퍼캣, 젭, 슈퍼캣RPG 채용을 담당하는 인사 담당자가 모두 참석했으며, 100회 이상의 채용 상담이 진행됐다. 특히 슈퍼캣은 사무공간을 구현한 메타버스와 곳곳에 배치된 NPC를 통해 지원자에게 슈퍼캣 사옥을 탐방하는 듯한 느낌을 제공했다.

또 채용 상담 세션에서 원하는 직무의 인사 담당자와 실시간 화상 대화를 제공하고 약식 인터뷰를 진행하며 채용에 대한 궁금증을 풀었다. 채용 설명회 세션 중간에는 미니 게임을 진행하며 참가자와 채용 담당자가 함께 소통하며 슈퍼캣의 유쾌한 기업문화를 공유했다.

슈퍼캣이 채용 중인 직무는 △아트 △프로그램 △기획 △PM △QA △플랫폼 △스탭 △운영/관리 △사업 △마케팅 △사운드 등으로, 모든 분야에 걸쳐 채용이 진행되고 있다. 향후 세 자릿수의 대규모 채용이 이어질 예정이다.

남지영 슈퍼캣 피플팀 팀장은 "우리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진행한 대규모 채용설명회에서 열정적인 지원자와 유쾌한 시간을 보내 더욱 뜻깊었다"며 "슈퍼피플이 되고 싶은 누구나 망설이지 말고 많은 지원 해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상우 기자 lswoo@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