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2 (수)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NCT 지성, 코로나19 확진…"엔드림 멤버들 음성" [공식입장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그룹 NCT 지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30일 오전 지성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NCT 지성이 지난 29일 오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들은 "지성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경미한 인후통 외에 별다른 증상은 없으며, 현재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재택 치료 중"이라면서 "NCT DREAM 멤버들은 선제적으로 시행한 신속항원검사에서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엔시티 드림(NCT DREAM)은 지난달 28일 두 번째 정규앨범 '글리치 모드'(Glitch Mod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버퍼링'(Glitch Mode)으로 활동한 바 있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NCT 지성이 지난 29일 오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지성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경미한 인후통 외에 별다른 증상은 없으며, 현재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재택 치료 중입니다.

NCT DREAM 멤버들은 선제적으로 시행한 신속항원검사에서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