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해외 스타 소식

케이트 보스워스, 이혼한 지 1년도 안 됐는데…새 남친과 '해변 딥키스'[Oh!llywood]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케이트 보스워스, 이혼한 지 1년도 안 됐는데…새 남친과 ‘해변 딥키스’

할리우드 배우 케이트 보스워스(39)와 새 남자친구 저스틴 롱(44)과 해변에서 과감한 스킨십을 나눠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케이트 보스워스와 저스틴 롱이 하와이 카우아이 해변에서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이날 모래사장에 앉아 바닷가를 찾은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는 아랑곳하지 않고 깊은 키스를 즐겼다.

보스워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름다운 당신, 이곳에 함께 오게돼 정말 감사하다”고 남기기도.

OSEN

앞서 지난해 12월 저스틴 롱은 한 팟캐스트 프로그램에 출연해 여자친구가 있음을 밝혔다. 그녀의 이름이 케이트 보스워스라고 알리진 않았지만 “여자친구가 파인애플 피자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미국 아칸소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가까워졌다고 한다.

케이트 보스워스는 영화감독 마이클 폴리쉬와 2013년 결혼했지만 지난 2021년 8월 이혼했다. 결별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새 남자친구와 깊은 사이로 발전했다.

한편 케이트 보스워스는 영화 ‘블루 크러쉬’(2002)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 purplish@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