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메타버스가 온다

대한경영학회, 이론과 실습 더한 메타버스·NFT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대한경영학회가 대체불가능토큰(NFT)와 메타버스(확장가상세계)를 이론과 실습을 통해 다루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대한경영학회는 오는 27일 서울 용산청년지음에서 이 같은 'NFT로 돈버는 법 ? NFT 기초와 미래 발전 방향’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대한민국ESG메타버스포럼이 주관한 이 행사는 박종서 항공대 소프트웨어학과 교수가 특강을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한다.

오프라인 참석은 20명까지이며, 만 39세 미만 청년은 신청하면 10명까지 무료 참석 가능하다. 그외 (사)대한경영학회 정회원 이상인 회원은 무료 참석 가능하다. 비회원은 회원 가입 후 참가 신청하면 된다. 오프라인 참석은 정회원과 일반회원 포함 10명까지 입장가능하다. 온라인 참가는 최대 100명까지 가능하다.

이번 세미나는 이론과 실습으로 진행돼 오프라인 참석자는 노트북을 지참해야 한다. 온라인 참석자도 노트북이나 PC를 준비해야 한다. 온라인 참가 신청자들에게는 이메일과 카카오톡 또는 문자메시지로 당일 참가 링크를 개별 발송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경영학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