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게임스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보라네트워크, 블록체인 플랫폼 '보라 포탈' 론칭

더게임스데일리
원문보기

보라네트워크, 블록체인 플랫폼 '보라 포탈' 론칭

속보
서울 지하철 종로3가역서 연기…승객 대피 중
[이주환 기자]

보라네트워크(대표 송계한)는 21일 블록체인 플랫폼 보라 포탈을 론칭했다.

보라 포탈은 보라에서 선보일 보라 지갑 디파이(Defi) 런치패드 토큰 변환 대체불가토큰(NFT) 거래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탑재되는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이 회사는 보라 포탈에서 보라 코인을 티보라(tBORA)로 변환해 '아키월드'의 블루솔트(BSLT), '컴피츠'의 피츠(PTZ), '버디샷'의 버디토큰(BIRDIE Token)등의 게임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는 '토큰 변환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드랍스' 기능을 통해 NFT 민팅에 참여하고 보라 포탈 내 마켓에서 NFT를 이용자들끼리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를 오픈한다. '메타마스크' 지갑을 연결해 사용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회사는 25일에는 '버디샷', 27일에는 '컴피츠'의 NFT 판매를 시작한다. 이 외에도 '버디샷'과 '컴피츠' 퍼블릭 판매 완료 시점에 NFT를 특정량 이상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에게 보유 갯수에 따라 티보라를 증정한다. 또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보라 포탈 내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에 성공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티보라를 선물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