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세계 속 한류

한류닷컴 대구 남부경찰서와 MOU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한류닷컴 이효진 대표는 대구 남부경찰서를 방문하여 “희망을 나르는 아름다운 동행”의 일환으로 청소년의 건전한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전날 오후 4시 대구 남부경찰서 2층 소회의실에서 5월 ‘청소년의 달’을 앞두고 청소년 보호 및 선도 차원에서 모범청소년 6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한류닷컴는 대구 남부경찰서 뿐 아니라 안동경찰서, 영주경찰서, 영등포경찰서, 영천경찰서, 대구 성서경찰서 등과 협약하여 그동안 수십차례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으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근면 성실하게 생활하며 자신의 꿈을 키워가고 있는 중·고생 6명을 선발해 이들을 격려하고자 각각 3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대구남부경찰서 이갑수 서장은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성실하게 공부하는 학생들을 격려하며, 여러분들이 추후 사회인이 되어서 어려운 환경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에서 또다시 지금처럼 봉사할 수 있는 당당한 구성원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류닷컴는 최근 차선우, 유지애 주연의 영화 바람개비, 지대한, 명계남, 이재용, 김병옥 주연의 영화 장인과 사위 촬영을 마쳤으며 8~9월경 극장 개봉을 앞두고 막바지 작업에 매진하고 있으며, 5월 7일 미스트롯 2 “소리꽃” 서울 콘서트주관사로 공연을 앞두고 있다.
haezung221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