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 /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오나라가 'SNL 코리아 시즌2' 호스트로 출격한다.
16일 방송되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SNL 코리아 시즌 2'(이하 'SNL코리아2')에서는 14회 호스트로 출연한 오나라의 활약이 펼쳐친다.
우선 오나라는 SNL의 레전드 코너 '3분 시리즈'를 잇는 신박한 콘셉트의 디지털 숏 코너 '여친 프레소'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오나라는 유명 유튜버, 입맛부터 패션 취향까지 똑 닮은 '완내스'(완전 내 스타일) 등 각양각색 콘셉트의 여자 친구로 변신한다.
이어 코너 '나의 아저씨'에서는 동명의 드라마 속 캐릭터 정희가 SNL표 콩트 속에서 부활한다. 스님이 되어 출가한 첫사랑 신동엽과 헤어진 이후, 이에 대한 분노로 가게를 찾아오는 커플 손님들을 모두 훼방 놓는다. 특히 각각 아이유와 이선균으로 분한 안영미와 김상협을 비롯한 크루진들의 분노 유발 커플 연기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나라가 오디오북계의 스타 성우로 변신한 코너 '더 리더: 책 읽어주는 여자'에서는 19금 베테랑 신동엽과 함께 농익은 콩트 호흡을 선보인다.
또한 오나라가 연애 22년차 러브 어드바이저로 분한 '연애의 환상 VS 현실' 코너에서는 환상 연애와 현실 연애를 전격 비교한다. 특히 넷플릭스 '솔로지옥'의 오진택이 카메오로 특별 출연한 가운데, 권혁수와 정이랑의 티키타카가 폭소를 안긴다.
'SNL 코리아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