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KB국민카드, '혜담Ⅱ 카드' 올해도 '원카드' 인기몰이

아시아투데이 방성훈 기자
원문보기

KB국민카드, '혜담Ⅱ 카드' 올해도 '원카드' 인기몰이

속보
코스피, 급락 출발 ··· 4,800선 움직임
*전 가맹점에서 0.8% 할인과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

아시아투데이 방성훈 기자 = KB국민카드가 카드업계에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지난해 'KB국민 혜담카드'로 카드업계에 '원카드' 새바람을 불러일으킨데 이어 올해 4월 'KB국민 혜담Ⅱ 카드'를 후속작으로 선보인 것.

'KB국민 혜담Ⅱ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모든 가맹점에서 0.8% 할인을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원카드다.

고객들이 업종별로 할인 서비스나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으려고 더이상 여러 장의 카드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얘기다.

또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이용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 고객들의 할부 수수료 부담을 경감시켰다.

이외에도 △맥스무비를 통해 영화 예매시 1일 2매까지 매당 3500원 할인(월 4매, 연 10매) △롯데월드 어드벤쳐 자유이용원 50%(회원별 기준 일 1매, 월 2매, 연간 5매) △에버랜드 페스티발 월드 자유이용권 50%(카드별 기준 일 1매, 회원별 기준 연간 10매)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카드별 기준 일 1매)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을 크게 완화하고, 상품 구조도 최대한 단순화 해 많은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지난해 출시한 'KB국민 혜담카드'와 함께 두 가지 형태의 원카드 라인업을 구축했다"고 말했다.

'KB국민 혜담Ⅱ 카드'의 연회비는 골드등급 기준 국내전용은 5000원, 국내외겸용은 1만원이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지난해 'KB국민 혜담카드'를 출시하며 카드 업계의 기존 상품 및 영업 관행에서 과감히 탈피, 원카드 전략으로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끈바 있다.


'KB국민 혜담카드'는 고객들이 자신의 라이프 사이클과 카드 이용 패턴에 맞춰 한 장의 카드에 필요한 혜택을 골라 담고, 혜택 수준도 조절할 수 있는 맞춤형 원카드 상품이다.


{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