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만화와 웹툰

로크미디어, 신작 웹툰 '내 딸은 최종 보스'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웹소설 원작… 카카오페이지 최초 공개로 매주 수요일 회차 공개

성우 김신우 참여 트레일러 영상 함께 공개

론칭 기념 이벤트 등 진행

이데일리

로크미디어의 신작 웹툰 ‘내 딸은 최종 보스’ (사진=로크미디어)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카카오페이지의 인기 웹소설 ‘내 딸은 최종 보스’를 생생한 웹툰으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장르소설 전문 출판사 로크미디어는 인기 웹소설 ‘내 딸은 최종 보스’를 카카오페이지에서 신작 웹툰으로 최초 공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웹툰 ‘내 딸은 최종 보스’는 최근 웹툰 독자들에게 친숙한 레이드물 소재와 양육물을 적절히 혼합해 드라마성을 높인 액션 웹툰 작품이다. 주인공 ‘서준’의 딸 ‘설아’가 최강의 마녀가 되어 세상을 멸망시키며 ‘서준’이 죽음과 함께 과거로 회귀하며 일어나는 사건을 박진감 있게 그려냈다. 웹툰과 함께 트레일러 동영상도 공개됐다. 화려하고 몰입감 있는 액션 연출과 함께 유명 성우 김신우가 참여해 독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작 웹툰 ‘내 딸은 최종 보스’는 로크미디어의 웹툰 스튜디오인 RK 스튜디오가 제작을 담당했다. RK 스튜디오는 지난해 5월 설립 후 로크미디어의 인기 작품을 웹툰으로 제작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웹툰 ‘내 딸은 최종 보스’는 프로젝트의 첫 결과물로, 업계 탑 티어 인력이 제작해 뛰어난 작품 퀄리티로 주목받고 있다. RK 스튜디오는 ‘내 딸은 최종 보스’를 시작으로 연내 다양한 웹툰 작품을 독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내 딸은 최종 보스’는 공개 당일인 15일부터 카카오페이지에서 1화부터 20화까지 만날 수 있으며, 20일부터는 매주 수요일마다 새 회차가 공개된다.

론칭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늘부터 1~3화 무료 열람이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카카오페이지 캐시와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로크미디어 관계자는 “웹툰 ‘내 딸은 최종 보스’를 로크미디어의 웹툰 스튜디오인 RK 스튜디오의 첫 작품으로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많은 분이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웹툰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