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방송소식] '내일은 국민가수' 문자투표 수익 1억7천만원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현, 취약계층 청소년에 생리대 기부…'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메타버스 오픈

연합뉴스

[TV조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김우진 인턴기자 = ▲ '내일은 국민가수' 문자투표 수익 1억7천만원 기부 = TV조선은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 결승 문자투표 수익 1억7천568만372원 전액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전달된 기금은 보호 종료 아동을 지원하는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TV조선은 앞서 '내일은 미스터트롯', '내일은 미스트롯2' 등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결승전 문자투표 수익금 총 7억8천여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한 바 있다.

연합뉴스

[시크릿데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서현, 취약계층 청소년에 생리대 기부 = 가수 겸 배우 서현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 시크릿데이와 함께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생리대 1만7천개를 기부했다.

기부된 생리대는 다문화가정과 저소득층 청소년 500여명에게 전달됐다.

서현은 지난해에도 국제개발협력 비정부기구(NGO) 지파운데이션에 1억원 상당의 생리대를 기부하는 등 꾸준히 기부 활동을 해왔다.

연합뉴스

[CJ EN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메타버스 오픈 = 투니버스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이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를 주제로 한 가상공간을 열었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속 별빛초등학교를 배경으로 제작된 메타버스 공간 '방과후 별빛초'에서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속 새로운 귀신 캐릭터를 만나는 등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월드맵 '방과후 별빛초'는 제페토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를 검색해 입장할 수 있다.

woojin0630@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