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브루노 마스X앤더슨 팩과 '찰칵'…"사랑하는 내 동생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BTS 멤버들이 브루노 마스, 앤더슨 팩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2일 그룹 BTS 멤버 RM은 "with the legend(전설과 함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룹 실크 소닉의 콘서트를 관람한 RM은 브루노 마스, 앤더스 팩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와 함께 공연을 본 슈가와 지민 또한 연이어 인증샷을 올렸다.

3일 코로나 19 완치 판정을 받은 제이홉 또한 실크 소닉 콘서트 관람 후 앤더슨 팩과 찍은 사진을 올렸다. 그는 "Amazing Show(놀라운 공연)"라며 극찬을 날렸다. 정국, 뷔도 그 자리에 함께 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실크 소닉의 멤버 브루노 마스는 자신의 SNS에 "Thank you for coming down to last nights gig in Las Vegas. Hope y’all enjoyed yourselves! (라스베거스에서 열린 마지막 공연에 와줘서 고맙다. 모두들 즐거웠길 바란다"며 BTS 멤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앤더슨 팩 또한 "The stars was out this week! Love to my brothers @bts_bighit(이번 주에 스타들이 떴다! 사랑하는 동생들)"이라며 BTS 공식 계정을 태그,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 RM, 제이홉 인스타그램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