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황영란 충남도의원, 재선 도전..."홍성 발전에 앞장설 것"

더팩트
원문보기

황영란 충남도의원, 재선 도전..."홍성 발전에 앞장설 것"

속보
박성주 국수본부장, '통일교 의혹' 수사 관련 간담회
황영란 충남도의원이 오는 6월 지방선거 재선에 도전한다. / 내포 = 김아영 기자

황영란 충남도의원이 오는 6월 지방선거 재선에 도전한다. / 내포 = 김아영 기자


[더팩트 | 내포=김아영 기자] 더불어민주당 황영란 충남도의원(비례대표)이 오는 6월 열리는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재선에 도전한다.

황 의원은 30일 도청 프레스센터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고향인 홍성은 장애인이 되어 앞길이 막막했을 때 다시 살아갈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며 "그동안의 경험과 전문성을 갖고 한발 더 나아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충남 혁신도시 활성화 △문화 여가생활 환경 개선 △노인대학 추가 설치 △먹거리종합지원센터 조성 등을 약속했다.

특히 내포를 중심으로 홍북읍 교통체계를 개선, 모두가 불편한 없이 다닐 수 있도록 무장애 도시를 조성할 계획이다.

또 홍성 홍예공원의 경우 장애물 없는 생활환경 인증(베리어프리)을 받을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황 의원은 "지난 4년간 충남도의원으로 일하면서 도와 군의 연대와 상생의 중요성을 실감했다"며 "그동안의 경험을 홍성 군민들에게 돌려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