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 캡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 캡처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아카데미 시상식에 영상으로 깜짝 등장했다.
28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LA 돌비 극장에서 열린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방탄소년단이 '페이보릿 필름 뮤지컬' 부문과 관련해 영상으로 등장했다.
지민이 애니메이션 '코코'를 언급하자 RM은 "이거 진짜 명작 영화다. '코코' 저 3번 봤다. 너무 울어가지고"라고 말했고, 뷔는 "픽사가… 말이 안 된다"라고 거들었다. 지민은 RM의 말을 듣고 "저는 울지는 않았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이홉은 "전반적으로 디즈니 영화들이 굉장히 좋다"라고, 진은 "감성을 잘 자극한다"라고 말했다. 윌 스미스가 지니 역으로 활약한 '알라딘' 실사 영화 언급도 나왔다. 제이홉은 "'알라딘' 너무 좋아했다"라고, RM은 영어로 "샷 아웃 투 윌 스미스, '알라딘'"이라고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4월 3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열리는 제64회 그래미 어워드에 참석한다. 2년 연속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후보에 올랐으며, 퍼포머로 초청돼 단독 공연도 펼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