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공식] 방탄소년단 제이홉, 코로나19 확진 "3차 접종 완료…치료 후 스케줄 합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텐아시아

방탄소년단 제이홉 /사진=텐아시아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

24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제이홉은 목이 따가운 증상이 있어 지난 23일 병원에 방문해 PCR 검사를 받았고, 금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제이홉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인후통 외 다른 증상은 없으며, 자가격리 및 재택 치료 중입니다. 제이홉을 제외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현재 특별한 증세는 없습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제이홉은 재택 치료 종료 이후 다음달 예정된 스케줄에 합류할 예정"이라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제이홉이 조속히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입니다. 또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고 전했다.
다음은 빅히트 뮤직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빅히트 뮤직입니다.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의 코로나19 확진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제이홉은 목이 따가운 증상이 있어 23일(수) 병원에 방문해 PCR 검사를 받았고, 금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제이홉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인후통 외 다른 증상은 없으며, 자가격리 및 재택 치료 중입니다.

제이홉을 제외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현재 특별한 증세는 없습니다.

제이홉은 재택 치료 종료 이후 다음달 예정된 스케줄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제이홉이 조속히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입니다. 또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