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혜지, 4월 결혼 발표…"좋은 사람 만나, 인생 제2막 시작한다"[전문]

스포티비뉴스 정서희 기자
원문보기

김혜지, 4월 결혼 발표…"좋은 사람 만나, 인생 제2막 시작한다"[전문]

속보
EU 의회,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위협에 대미 무역협정 승인 연기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배우 김혜지가 오는 4월 결혼을 발표했다.

김혜지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시집가요"라는 글과 함께 예비 신랑과 찍은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김혜지는 좋은 사람을 만나 생각보다 빠르게 인생 제2막을 시작하게 됐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혜지는 "시국이 시국인지라 소식을 전하는 게 혹시 부담되지 않을까, 연락 드리고 싶지만 바쁘다는 핑계로 잘 연락 못 했던 분들께 실례되지 않을까 망설이게 되더라"면서 "그래서 조심스럽게 이렇게 피드에 글을 올리게 됐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여기에 'D-day 33'이라고 적어, 결혼이 한 달여 남았음을 알렸다.

한편 2010년 드라마 '산부인과'로 데뷔한 김혜지는 '갈수록 기세등등' '무자식 상팔자' '마녀의 법정' '숨바꼭질' '뷰티 인사이드' '치즈인더트랩'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다음은 김혜지 결혼 발표 전문이다.

저 시집가요.

너무 좋은 사람을 만나서 생각보다 빠르게 인생 제2막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직 제대로 청첩장이 나오지 않아서 소식 전해드리지 못한 분들이 많아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소식을 전하는 게 혹시 부담되지 않을까, 너무 연락 드리고 싶지만 바쁘다는 핑계로 잘 연락 못 했던 분들께 실례되지 않을까 망설이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조심스럽게 이렇게 피드에 글을 올리게 됐어요!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