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포스터 © 뉴스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예고하는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극본 제이, 김율/ 각색 이병헌/ 연출 한철수, 김용민) 측은 23일, 이준기를 중심으로 뭉친 배우들의 모습을 담은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절대 악' 조태섭(이경영 분)을 잡기 위해 그보다 더한 괴물을 자처한 검사 김희우(이준기 분)와 그의 친구들의 모습이 담겼다. 악을 단번에 제압할 강강약약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가운데 베일을 벗은 캐릭터들의 면면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1회차 인생에서 못다 이룬 복수심에 불타는 김희우의 강렬한 아우라는 물론 그의 곁을 지키는 김희아(김지은 분), 이민수(정상훈 분)의 색다른 변신도 궁금증을 더한다.
김석훈(최광일 분)의 혼외자이자 김희우를 통해 비로소 자신의 삶을 살게 된 기자 김한미(김재경 분), 김희우의 고교 동창이자 선배 검사 김규리(한비라 분), 김희우의 손발이 되어 가장 든든한 조력자로 거듭날 박상만(지찬 분)까지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제작진은 "악의 이너서클에 대항할, 강한 만큼 정의로운 김희우 패밀리의 치열한 대결을 기대해달라"며 "복수와 정의구현을 위해 사이다 직진하는 김희우를 중심으로 펼쳐질 짜릿한 전개가 극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이라고 예고했다.
한편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오는 4월8일 오후 10시에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