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정국 中 팬클럽, 서울 콘서트 응원 서포트 진행 “항상 옆에 있을게!”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중국 팬클럽이 서울 콘서트를 응원하는 서포트를 공개했다.

최근 정국의 중국 최대 팬클럽 ‘정국 차이나’는 서울 콘서트 스페셜 서포트 2개를 공개했다.

‘정국 차이나’는 1차로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주 경기장의 종합운동장 역에 설치된 캐노피형 와이드 컬러 4번에서 광고를 송출한다. 기간은 3월 1일부터 31일까지다.

또한 그들은 2차로 종합운동장 역 종합 안내도 10곳에서 하루 180회 송출되는 광고를 실시한다고 덧붙였다. 기간은 3월 1일부터 15일까지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광고에는 정국의 퍼포먼스 사진 등과 함께 “항상 옆에 있을게! 정국아 콘서트 파이팅!”이라는 글귀가 실려있다.

이러한 서포트는 콘서트 현장을 방문하는 팬들의 시선을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오는 3월 10일과 12~13일 서울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SEOUL'은 10일과 12~13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다. 방탄소년단이 서울에서 콘서트를 갖는 것은 지난 2019년 10월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 이후 약 2년 반 만이다.

사진 = BTS 정국 인스타그램-BTS 정국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