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미국 라스베이거스 콘서트 전석 매진…일반 예매 없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방탄소년단 라스베이거스 콘서트
[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이 다음 달 8∼9일과 15∼1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여는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라스베이거스'(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 티켓을 예매 첫날 전석 매진시키며 흥행력을 과시했다.

3일 가요계에 따르면 2일(현지시간) 미국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마스터를 통해 진행된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 대상 선예매에서 순식간에 티켓이 동났다.

티켓마스터는 공지사항을 통해 "오늘 방탄소년단 글로벌 공식 팬클럽 아미 회원 대상 선예매에서 압도적인 수요로 티켓이 매진됐다"며 "일반 예매는 진행되지 않을 것"이라고 알렸다.

이번 라스베이거스 콘서트는 지난해 11∼12월 로스앤젤레스(LA) 콘서트 이후 약 4개월 만의 미국 공연이다.

당시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네 차례 진행된 대면 콘서트는 공연장 입장 관객 기준으로 21만 명 이상의 팬이 몰려 전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

이때에도 전석이 매진돼 많은 팬이 발을 동동 굴렀다.

라스베이거스 공연은 온·오프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모든 공연은 인근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생중계된다. 현장에는 포토존을 비롯해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공간도 마련된다.

또 공연 마지막 날인 4월 16일 공연은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얼리전트 스타디움은 2020년 개장한 6만5천 석 규모의 최신 스타디움으로 미국 프로풋볼(NFL) 라스베이거스 레이더스가 홈구장으로 사용하고 있다.

tsl@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