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차기 대선 경쟁

[공덕포차] 인물론 VS 정권교체론...초박빙 판세 가를 승부수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와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가 단일화를 전격 선언했습니다 . 불과 며칠 전까진 분명 결렬된 모양새였지만 , 3 일 새벽 극적으로 성사됐는데요 . 윤 후보를 겨냥해 “1 년 지나면 뽑은 손가락 짜르고 싶을 것 ” 이라고 강도 높게 비판했던 안 후보가 갑자기 마음을 바꾼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요 ?

한편 , 윤 - 안 단일화가 성사되자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는 긴급 기자회견을 통해 “ 역사와 국민을 믿는다 ” 며 “ 꿋꿋이 가겠다 ” 는 말만 남겼습니다 . 통합정부론을 내세운 이 후보의 구애가 결국 실패하는 상황인데요 . 대선을 6 일 앞둔 상황에서 윤 - 안 단일화는 이 후보에게 어떤 영향이 있을까요 ?

어떤 일이 일어날지 끝까지 알 수 없는 대선판 . 과연 이번 대선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 ? 마지막에 웃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 〈 공덕포차 시즌 3 〉 에서 시원하게 터놓고 이야기해보겠습니다 . 지금 바로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

한겨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겨레TV 온라인 쇼핑몰 마켓하니 http://www.markethani.com

▶한겨레TV 프로그램 제작을 지원하는 스마트한 방법, 바로 ‘마켓하니’에 있습니다. 필요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좋고, 우리 농수축산물과 중소기업을 도울 수 있어서 좋습니다. ‘마켓하니’ 많이 성원해주세요.

제작진

기획 : 강희철

프로듀서 : 이경주 김도성

작가 : 박연신

행정: 김양임

타이틀 : 문석진

기술: 박성영

음향 : 사공난

카메라 : 장승호, 권영진, 박경원

자막그래픽디자인: 김수경, 정다슬

연출 : 정주용 조성욱 조윤상 (jopd@hani.co.kr)

제작: 한겨레TV

벗 덕분에 쓴 기사입니다. 후원회원 ‘벗’ 되기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언론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주식 후원’으로 벗이 되어주세요!

[ⓒ한겨레신문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