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정준하 아내 '니모' 과거 방송 출연 포착! "깻잎머리 니모, 유머 감각 짱이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기자
원문보기

정준하 아내 '니모' 과거 방송 출연 포착! "깻잎머리 니모, 유머 감각 짱이네"

서울흐림 / 0.1 °

[SBS E! 연예뉴스팀] 정준하 아내 "니나야끼입니다~"

개그맨 정준하 아내 '니모'가 승무원으로 활동할 당시의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정준하 아내 니모, 예전 방송 출연 영상'이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정준하의 아내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니모'를 닮아 이 같이 불리고 있다.

영상은 지난 2004년 5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느낌표-서경석 이윤석의 효도합시다'코너의 일부분으로 국내 항공사에서 승무원 교육관으로 근무 중인 24살의 일본인 니나야끼씨의 모습을 방영한 것이다.


이 니나야끼씨가 바로 정준하의 아내 '니모'이다. 당시 니모는 니나야끼라는 이름의 일본인 승무원 교육관으로 등장했다. 특히 그는 단아한 말투로 의외의 유머 감각을 뽐내 주변을 폭소케 했다.

방송에서 서경석이 "머리가 딱 붙는 특이한 헤어스타일이다"라고 하자 니나야끼는 "깻잎 머리 스타일이다"라고 유쾌한 유머감각을 뽐냈다.


이어 니모는 "어머니가 미인이실 것 같다"는 말에는 "엄마는 좀 돼지 닮았어요"라고 밝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 내기도 했다. 이어 "가장 유용한 실용 한국어는 무엇이냐"는 질문에 "한국 승무원 불러드리겠습니다"고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정준하 아내 과거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정준하 아내, 정준하가 반할 만 하네" "정준하 아내, 진짜 니모 닮았어!" "정준하 아내, 유머 감각 대박" "정준하 아내, 깻잎머리에도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준하 아내 출처=MBC '느낌표', SBS E! DB)

( http://etv.sbs.co.kr )

☞ SBS E!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