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해적: 도깨비 깃발', 넷플릭스와 손 잡다..3월2일 190여개국 공개(공식)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해적: 도깨비 깃발', 넷플릭스와 손 잡다..3월2일 190여개국 공개(공식)

서울맑음 / -0.5 °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해적: 도깨비 깃발'이 넷플릭스를 통한 세계 190개국 이상에 동시 공개를 결정했다.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귀환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해적: 도깨비 깃발'은 오는 3월 2일부터 31개 언어의 자막과 8개 언어의 더빙으로 전세계 넷플릭스 멤버십 회원들에게 서비스될 예정이다.

배우들의 연기 호흡과 실감나는 비주얼 등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해적: 도깨비 깃발'은 IMAX와 4D를 비롯한 다양한 포맷으로도 상영되며 큰 스크린과 입체적 음향이 주는 극장 체험으로 관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했다.

이처럼 완성도 높은 영화를 국내 관객들 뿐만 아니라 해외 관객들에게도 선보이기 위한 방안으로 넷플릭스와의 파트너십이 성사됐다. '해적: 도깨비 깃발'은 넷플릭스가 투자와 함께 전 세계 배급을 하게 된 첫 번째 한국 영화 콘텐츠이기도 하다. 세계 각국의 팬데믹과 시장 상황을 고려해 효율적인 해외 배급 방안을 강구하는 과정에서 배우 및 제작진과도 충분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침체된 시장 속 128만명 이상의 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 모으며 유의미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