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해적2', 190개국 관객 만난다…넷플릭스 동시 공개 확정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해적2', 190개국 관객 만난다…넷플릭스 동시 공개 확정

속보
'대북전단 살포 제지' 개정 경찰관직무집행법, 본회의 통과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올해 개봉작 중 첫 1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감독 김정훈)이 넷플릭스 동시 공개를 결정했다.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새해 극장가에 따스한 온기를 불어넣으며 상영 중인 '해적: 도깨비 깃발'은 넷플릭스를 통해 세계 190여국에 동시 공개를 결정했다. '해적: 도깨비 깃발'은 31개 언어의 자막과 8개 언어의 더빙으로 전세계 넷플릭스 멤버십 회원들에게 서비스될 예정이다.

배우들의 연기 호흡과 실감나는 비주얼 등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해적: 도깨비 깃발'은 IMAX와 4D를 비롯한 다양한 포맷으로도 상영되며 큰 스크린과 입체적 음향이 주는 극장 체험으로 관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했다. 이처럼 완성도 높은 영화를 국내 관객들 뿐만 아니라 해외 관객들에게도 선보이기 위한 방안으로 넷플릭스와의 파트너십이 성사됐다고.

'해적: 도깨비 깃발'은 넷플릭스가 투자와 함께 전세계 배급을 하게 된 첫 번째 한국영화 콘텐츠이기도 하다. 세계 각국의 팬데믹과 시장 상황을 고려해 효율적인 해외 배급 방안을 강구하는 과정에서 배우 및 제작진과도 충분한 논의가 이뤄졌다.

한편 '해적: 도깨비 깃발'은 침체된 시장 속 128만명 이상의 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모으며 유의미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영화는 넷플릭스를 통해 해외 공개가 된 후에도 영화를 더욱 실감나고 재미있게 즐기고 싶은 관객들을 위해 극장을 지킬 예정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