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YTN 언론사 이미지

'미스트롯2' 김태연 코로나 확진→ '개나리학당' 특별판 대체 편성(공식)

YTN
원문보기

'미스트롯2' 김태연 코로나 확진→ '개나리학당' 특별판 대체 편성(공식)

속보
경찰, 캄보디아 송환 피의자 73명 전원 구속영장 신청


TV조선 '개나리학당'이 특별판으로 대체 편성된다. 고정 출연 중이던 가수 김태연 양의 코로나19 확진 판정 이후 내려진 방안이다.

오늘(14일) TV조선 측은 공식입장문을 통해 "TV조선은 프로그램 녹화 전 모든 출연자와 스태프의 신속항원검사를 실시하고, 현장 방역 처리 후 제작현장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러나 폭발적인 코로나19 확산 상황을 고려해 미성년 출연자들이 참여하는 '개나리학당'의 녹화와 방송 스케줄을 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판단을 내리게 됐다"며 "오늘 밤 방송 예정이었던 '개나리학당'은 특별판으로 대체 편성됐다"고 전했다.

같은 날 김태연 소속사 린브랜딩은 YTN Star에 "지난 12일 김태연 양은 결국 PCR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1일, 린브랜딩은 "김태연은 스케줄 참석 전 선제적 조치를 위해 매번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해 왔으며, 11일 신속항원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다. 현재 PCR 검사를 받은 후 최종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김태연이 출연 중이던 '개나리학당', '화밤' 출연진과 제작진이 모두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 PCR 검사를 받게 됐고, 다행히 확진자는 나오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개나리학당'에는 정동원이, '화밤'에는 장민호, 정동원이 출연해 관심이 모아지기도 했다.


한편 '개나리학당'은 어른들은 모르는 요즘 애들, 또 요즘 애들은 모르는 어른들의 문화를 서로 배우고 이해하는 세대 공감 예능이다. 방송인 붐, 가수 정동원, 김유하, 임지민, 김태연, 임서원, 안율, 김다현, 류영채 등이 출연한다.

[다음은 TV조선 측 입장 전문]

TV CHOSUN '개나리학당' 편성변경 안내


TV CHOSUN은 프로그램 녹화 전 모든 출연자와 스태프의 신속항원검사를 실시하고, 현장 방역 처리 후 제작현장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폭발적인 코로나 19 확산 상황을 고려하여 미성년 출연자들이 참여하는 '개나리학당'의 녹화와 방송 스케줄을 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판단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이에 오늘 밤 방송예정이었던 '개나리학당'은 특별판으로 대체편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린브랜딩]

YTN star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재와 뽑기? YTN스타와 캠페인 참여하고 경품받자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싱글몰트위스키 vs 스카치위스키' 다니엘이 설명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