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인스타 |
[헤럴드POP=천윤혜기자]김혜수가 우리나라에서 가장 섹시한 입술을 자랑하며 미모로 극찬을 이끌어내고 있다.
최근 배우 김혜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사진 몇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혜수는 차량 안에서 셀카를 남기고 있다. 그는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앞머리로 이마를 모두 가린 모습이다. 그럼에도 김혜수의 압도적인 아우라는 전혀 숨겨지지 않는다.
특히 김혜수의 입술은 더욱 돋보인다. 김혜수의 도톰한 입술은 누드톤의 립을 발라도 완벽한 모습. 안젤리나 졸리가 연상될 정도로 매력적인 입술이다.
덕분에 김혜수는 사랑스러운 패션 센스를 자랑하고 있음에도 은근한 섹시미를 보여주고 있다. 몸매 노출이 없어도 고급스러운 섹시함은 감탄을 자아낸다.
김혜수/사진=민선유기자 |
50대의 나이이지만 여전히 전성기 미모를 뽐내고 있는 김혜수. 그를 향한 탄성의 시선이 이어지는 것은 당연해 보인다. 화려한 김혜수의 자태에 많은 팬들은 감탄과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김혜수는 오는 25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심판'을 통해 복귀할 예정이다. '소년심판'은 소년범을 혐오하는 판사가 한 지방법원 소년부에 새로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휴먼 법정 드라마로 김혜수는 소년범을 혐오한다고 당당히 말하고, 냉정한 판단을 내리는 우배석 판사 심은석 역을 맡았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