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텔레콤, 농심과 밸런타인데이 '메타버스 인증샷' 이벤트 개최 (세종텔레콤 제공)© 뉴스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오현주 기자 = 알뜰폰 '스노우맨'을 운영하는 세종텔레콤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농심과 함께 오는 14일까지 메타버스 인증샷 이벤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동산 간편 투자 애플리케이션(앱) '비브릭'이 만든 메타버스 팝업스토어 '비브릭스퀘어'에서 열린다. 이 가상공간에 있는 '리세스 하우스' 앞에서 두 명 이상이 찍은 인증샷과 해시태그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된다. 해시태그를 적을땐 ΔBBRIC Δ비브릭 Δ비브릿X스퀘어 Δ재테크를 반드시 넣어야 한다.
세종텔레콤은 이벤트에 참여한 50명을 추첨해 3만원에 달하는 농심 초콜릿 리세스가 담긴 선물 세트를 준다. 선물은 Δ리세스 넛바(4봉) Δ리세스 투컵스(8봉) Δ리세스 피넛버터컵 미니어쳐(2봉)을 포함해 총 14봉이다.
박효진 세종텔레콤 본부장은 "빠른 코로나19 확산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온정과 사랑을 즐기기 어려운 만큼 '비브릭스퀘어'에서 추억과 혜택을 받아갔으면 좋겠다"며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메타버스를 통해 이뤄지고 있는 만큼 '비브릭스퀘어'에서 친구와 연인 그리고 동료와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woobi123@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